🚨다음의 경우에는 투표권지급이 어렵습니다🚨

1. 타 서비스에서 참여한 경우 / 혹은 팬플러스에서 참여한 적이 있는 경우

– 중복 참여가 불가하기 때문에 팬플러스에서 최초로 설치 및 참여해주셨는지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.
-미션 참여를 눌러 플레이스토어/앱스토어로 넘어가는 순간 미션 참여로 간주되며 해당 페이지에서 설치를 누르지 않고 나왔다고 해서 참여하지 않은 미션이 되지 않습니다.
페이지에서 나간 후 동일 캠페인의 다른 미션을 통해 설치 시 최초 클릭 항목 및 해당 캠페인의 모든 항목에 대해 지급이 이루어지지 않습니다.
-플레이스토어/앱스토어로 넘어가 설치 및 24시간 이내 실행 확인 부탁드립니다.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보상이 이루어지지 않습니다.

2. 앱을 도중에 삭제한 경우

– 팬플러스 혹은 해당 앱을 실수로 지웠다 설치한 경우 추적이 정지되어, 더이상 보상 받을 수 없습니다.

3.보안폴더에서 참여한 경우

4.광고ID를 재설정한 경우

5.동일 기기에서 다른 팬플러스 계정으로 참여하는 경우

6.동일 광고의 다른 캠페인에 이미 참여한 경우

– 동일 광고에서는 1개의 캠페인만 참여 가능하기때문에 중복 참여시 최초 설치한 캠페인으로 보상이 지급됩니다.

7.투표권 적립 이외의 경로로 설치한 경우

– 투표권 적립의 항목을 통해 설치완료 후 24시간 이내 실행까지 부탁드리겠습니다.
(설치만 한 후 24시간 이후 실행 시 확인이 되지 않음)


‘투표권 미적립’에 관해 자주 묻는 질문!

Q. 참여 가능한 광고가 없다고 나와요

A. 광고를 새로고침하는 중이며,

잠시 후 다시 선택하여 시도해주시면

참여가 가능합니다.

또한 보안 폴더를 이용하여 참여하신 유저는

적립이 어려우니 이 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.

Q. 광고 참여 후 투표권을 받지 못했어요

A. 아래에 나와 있는 가이드데로 확인해주세요.

확인하는데 시간이 소요될 수 있는 점 

이용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.

또한 보안 폴더를 이용하여 참여하신 유저는

적립이 어려우니 이 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.

꼭 위 고객 문의작성을 통해서

접수를 해야지 확인이 가능합니다!